시청률 40% 뽑았다는 신드롬적인 인기몰이.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뒤늦게 이제서야 봤는데.
제가 이상한건가요?매번 비슷한 표정 반복되는 톤의 송혜교 연기, 배우들 풍미는 탑클래스지만 그저 대사로 달달함만 일축하는 방식에다가 드라마가 '그들의 이야기'가 아니라 '단 둘만의 이야기'로 만들어놔서 위험에빠진 공주님들 구하러오는 백마탄 신데렐라 스토리 때문에 제대로 보기 조차 힘들어서 10화만에 참다참다 하차했습니다. 

애초에 픽션인것을 인지하고서 본다지만 너무 말도안되게 각색해놔서 '드라마'라는 판타지조차 망각하게끔 만들고 '이게 뭐야' 라는 말만 반복했네요. 제목을 바꿔야 할것같습니다. '태양의 후회' 로

스토리에 몰입이 안되면 배우들 연기로 라도 버티고자 하는 심정인데 '오해영'처럼 후반부 늘어져도 주연이 연기를 잘하면 볼만한것처럼.것도 아니라서 괜시리 기분만 이상해졌네요.개인적인 견해지만 '재미' 가 시청률에 비례하는것은 아니군요 꼭.

마산리베라나이트

제주 나이트 - 제주 나이트



마산리베라나이트

네일광고 - 네일광고



부산아시아드나이트

나이트광고

부산아시아드나이트

%82%98%EC%9D%B4%ED%8A%B8%EA%B4%91%EA%B3%A0%EB%AC%B8%EC%9D%98%ED%81%B4%EB%9F%BD%EA%B4%91%EA%B3%A0%EB%AC%B8%EC%9D%98%EB%82%98%EC%9D%B4%ED%8A%B8%ED

제주나이트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리 없다. 거울에서 우리는 모양을 보고, 술에선 마음을 본다. 태양의 후예 .. ???????? 남이 뭐라든 내 기준으로 보면 나는 아름답다. 찾아온 두려움을 넘어서는 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부러진 손은 고쳐도, 상처난 마음은 못 고친다. 태양의 후예 .. ???????? 행운은 재미로 어리석은 자를 먼저 찾아가 그들을 요행의 수레에 던질 수 있다. 태양의 후예 .. ???????? 지식이란 무릇 알면 적용하고, 모르면 모름을 인정하는 것이니라. 잘 되면 한없는 보람이 있지만 잘 되지 못하면 다시 없는 무거운 짐이 된다. 가난한 친구나 곤궁한 친족들은 제 힘을 헤아려 두루 돌보아 주도록 하라. 태양의 후예 .. ???????? 정신적인 탁월함이야말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영속적인 재산이다.
댓글 0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 합니다.
추천 글쓴이 날짜

비밀번호 찾기

Show

Show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뒤로가기